안녕하세요 주댕입니다.
그저께 친구들과 만나 뭐 먹지 고민하던 중 친구의 추천으로 '공복'이란 고깃집을 가보았습니다.
조금 늦은 저녁 시간에 갔는데도 사람들로 꽉 차서 입구 앞에 있는 보드에 이름을 쓰고 기다렸어요.
제 친구와 같은 이름이 한 분 계셔서 같은 이름이 두 번 적혀 있었는데 그걸 가지고 10분을 넘게 떠들었네요ㅋㅋㅋ
떠들다 보니 저희 차례가 와서 안으로 들어갔더니 안 인테리어를 찍진 못했지만
자유롭고 빈티지한 느낌의 인테리어였어요.
기본 반찬은 깻잎과 상추 마늘 등 쌈 채소와 부추무침, 쌈장과 카레가루(?)가 나왔어요.
꿀팁) 특히 항정살을 카레가루 찍어서 부추무침과 함께 깻잎에 싸서 먹으면 그게 금상첨화입니다!!
공복은 고기 종류는 항정살과 목살밖에 안 팔지만 그만큼 맛있습니다.
또 고기가 구워져서 나와 일일이 구워가며 먹을 필요 없이 편한 식사를 할 수가 있어요!!
저희는 3명이서 항정살 2, 목살 2 주문해서 먹었습니다. (추가 메뉴들과 먹으니 배불렀어요.)
공복에는 특이하게 공기밥도 따로 있지만 맘마라는 비빔밥(?)이 있어요.
처음엔 남자 셋이서 이걸 누가 주문할래 하다가 결국 '이거 두 개 주세요'라고 주문했습니다...
맘마가 나오고 슥슥 비벼서 된장찌개와 함께 먹으니 옛날 도시락 같은 느낌도 나고 정말 맛있더라고요!!
치즈 계란찜은 또 흘러내리기 직전까지 푸짐하게 주셔서 후다닥 먹었어요. (꿀맛)
공복에서 항정살과 목살, 맘마에 계란찜까지 후다닥 먹고 나와서 후식은 카페가 진리죠~~
공복
위치: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12길 23 1층 공복
전화: 0507-1335-6692
영업시간: 매일 15:00~23:00 22:00 마지막주문
'Deng's Tasty > Eater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당산역 고기 맛집, 강강술래 (0) | 2020.11.27 |
---|